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2 00:07:41
기사수정

▲ 한기대 온라인평생교육원이 개최한 STEP 온라인 서포터즈 `STEPPER` 발대식 현장. (사진 출처: 한기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이 지난 1월 10일 서울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STEP(스마트직업훈련플랫폼) 온라인 서포터즈 'STEPPER' 발대식을 열었다.


한기대는 지난해 12월 'STEPPER' 공개모집을 실시해 ▲블로그 14팀 유튜브 2팀 인스타그램 릴스 12팀 등 총 28팀 3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다음달까지 STEP과 관련된 SNS 홍보 게시물을 제작하고 업로드한다.


STEPPER란 'STEP을 이용하고 알리는 사람'을 의미한다. STEP에 '-er'을 붙여 한 걸음씩 나아가며 STEP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문수 온라인평생교육원장은 "STEPPER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직업훈련의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STEP을 알릴 예정."이라며 "STEP을 활용해 평생직업능력을 개발하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기대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직업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STEP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 누구나 STEP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