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0 00:39:15
기사수정

▲ 국민연금공단은 신규 채용한 직원들이 업무와 조직문화를 빠르게 이해하도록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출처: 국민연금공단)




국민연금공단은 지난 12월 4일부터 8일까지 공단 본부 (전주시 덕진구)에서 2023년 공단 신규 채용 직원에 대한 본부 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신규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본부의 역할과 각 부서별 업무 특성 등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조직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1박2일 동안 진행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본부 각 부서 선배와의 만남, 임원과의 대화, IT 시설 견학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으며, 특히 선배와의 만남은 신입직원이 희망하는 부서를 직접 선택해 자유롭게 미팅을 진행한 점에서 참여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전주에서의 숙박 및 음식 체험을 통해 공단 본부가 자리 잡은 전주의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교육에 참여한 신입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막연하게 느꼈던 본부 업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추후 기회가 되면 공단 본부에서 근무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태현 이사장은 “이번 본부 체험이 신입직원들의 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 및 조직 내 적응력 향상의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공단의 미래를 이끌 신규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주도적인 업무수행에 도움이 되도록 교육 등 직원 지원제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