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뉴인, 이화여대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AI기반 에듀테크 R&D 협력 MOU 체결 - AI 에듀테크 역량 강화로 퍼스트 무버로서 경쟁력 확보 - 산학협력을 통한 양질의 교육 개발 추진
  • 기사등록 2023-10-10 12:41:02
  • 수정 2023-10-10 12:43:47
기사수정

▲ 뉴인과 이화여대 에듀테크융합연구소가 10월 10일 R&D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 소장, 한기남 뉴인 대표.



에듀테크 전문기업 뉴인이 10월 10일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AI기반 에듀테크 연구개발을 위한 중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국내 최고 수준의 에듀테크 분야 연구 역량과 다수의 특허, 소프트웨어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의 AI기반의 미래 에듀테크 R&D 관련 산학협력으로 기업교육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 도약하는 미래 핵심 기술과 지식을 확보하고자 함이다.


양측은 향후 AI기반 에듀테크 연구개발을 목표로 ▲AI기반 에듀테크 플랫폼을 위한 연구 협력 ▲제품 공동 개발, 대형 과제 공동 수주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활동 진행 등 다각적인 분야에서 협업해 나가기로 했다.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 소장은 "국내 대표적인 에듀테크 플랫폼 ‘터치클래스’를 보유하고 있는 뉴인과 함께 에듀테크 분야의 공유·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적극적인 연구 교류 및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기남 뉴인 대표는 "터치클래스는 다양한 에듀테크 방식을 접목하여 기업교육도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조직과 개인을 성장시키는 데 가치를 두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에듀테크융합연구소와 상호발전을 도모하며, 에듀테크 분야 및 미래 기업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