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13 10:22:30
기사수정

▲ 현대로템의 스마트 러닝 플랫폼 화면. (사진 출처: 현대로템)




현대로템은 2월 13일 임직원들을 위한 '스마트러닝' 플랫폼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러닝은 연간 구독형(OTT) 서비스를 통해 제한없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임직원들의 다양한 직무 학습 니즈를 충족시키고, 업무 효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러닝은 복잡한 사전 수강신청 절차 필요없이 즉시 학습이 가능하고, 신청 가능 과정 수에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참여가 용이하다. 기존 학습 플랫폼인 이캠퍼스(e-campus)와 연동해 학습 이력 관리를 하는 등 교육 포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한번에 여러 강의를 동시 수강할 수 있다. 법정 의무 교육을 포함한 직무 과정은 총 3000여개로 경영일반ㆍ리더십ㆍ자기 개발ㆍ인문학ㆍ데이터분석ㆍ정보통신기술(IT)ㆍ외국어 등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스마트러닝 메인 화면은 임직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와 직무 기술 콘텐츠, 신규 입사자 추천 콘텐츠, 개인별 선호도에 따른 인공지능(AI) 추천 과정 등을 배치해 직원이 원하는 강의를 즉각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현대로템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모든 임직원들이 만족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39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