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리더들이 읽는 리더십 필독서 43권을 한 권에
MBA 리더십 필독서 43
나가이 다카히사 지음
김정환 옮김
센시오 펴냄
저자는 수많은 경영자와 전문가에게 검증받은 ‘경영 필독서 43권’을 한 권의 도서에 정리했다. 경영을 하며 골머리를 앓고 있는 리더라면 도서를 읽으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서 누계 120만 돌파가 그 증거다.
▶저자 소개
나가이 다카히사 永井孝尚
마케팅 전략 컨설턴트이자 원츠앤드밸류 대표. 게이오기주쿠 대학교 공학부를 졸업하고 일본 IBM에 입사했다. 이곳에서 마케팅 매니저로서 사업 전략을 지휘했으며, 사내 인재 육성 책임자로서 소프트웨어 사업을 이끌었다. 현재는 다양한 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신규 사업 개발 및 임원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매년 수천 명에게 강연과 워크숍을 진행한다. 누적 120만 부 판매를 기록한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저자이며, 주요 저서로 이 책의 시리즈 1, 2편인 《사장을 위한 MBA 필독서 50》, 《MBA 마케팅 필독서 45》 외에 《천 원짜리 콜라를 만 원에 파는 방법》 등이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3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