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7 11:32:19
기사수정

▲ 세븐일레븐은 구성원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역량강화 지원과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사진은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구성원들이 신뢰와 존중 기반 `한 방향 조직문화`를 일구기 위한 리스펙트7 캠페인 실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26일 중소 파트너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수업료 등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월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더불어 구성원과 경영주를 대상으로 진행해 오던 교육 혜택 범위를 이번에 파트너사까지 확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에도 지난 2014년부터 서울사이버대학교와 함께 구성원·경영주를 위한 학업 지원제도를 운영하며 구성원의 역량 증진을 지원해왔다.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파트너사 교육 지원 혜택은 대학교 및 대학원 모두 적용된다. 대학교는 경영, 유통물류, 디지털마케팅 등 총 33개 학과, 그리고 대학원은 MBA와 정보보호학과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교 입학의 경우 입학금 면제 및 학기 수업료 50% 감면, 대학원은 학기 수업료 3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파트너사들에게 해당 제도를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이번 가을학기를 시작으로 매년 반기별로 입학 희망자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장아름 세븐일레븐 대외협력팀 선임책임은 “세븐일레븐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꾸준히 실천해 왔다.”며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육 지원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자기계발, 그리고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교육 기회를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