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7 10:32:55
기사수정

▲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신규직원의 빠른 조직적응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출처: NH농협은행)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지난 5월 14일 6급 신규직원 34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이었다. 권 행장은 고객 중심의 종합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서는 변화와 발상의 전환이 필수적이라고 역설했다.


아울러 그는 NH농협은행 고유의 따뜻한 디지털 금융을 구현하기 위해 신입행원들의 디지털 신사업 추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동참해달라고 독려했다.


권 행장은 “디지털 금융의 시대, 열정과 패기를 갖춘 신입행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디지털 역량을 키워 농협은행을 이끌어 나가는 디지털 인재가 되어 달라.”라며 “여러분들 중에서 미래의 농협은행장이 나오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권 행장은 NH농협은행의 일원으로써 만들어내는 성과가 조직은 물론 농업·농촌의 성장을 지원하고,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며, 농협의 공익적 가치를 가슴 깊이 품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마음가짐을 주문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은 4월말부터 총 3주간의 온라인 교육을 받고 있으며, 5월 중순 전국 영업점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4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