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1 11:47:11
기사수정


숨결까지 데이터가 되는 마켓 5.0 시대 비즈니스의 미래

퀀텀 마케팅

라자 라자만나르 지음

김인수 옮김

리더스북 펴냄


도서는 기술 혁신, 데이터 분석의 도약, 모바일 환경 확대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미래를 내다보는 저자의 통찰력을 담아냈다.

저자는 신뢰, 위기관리 노하우, 리더의 자질을 통해 새로운 세계에서 자신의 비즈니스가 어디에 있어야 할지를 고심하는 이들에게 명확한 방향을 제시한다. 그런 만큼 도서는 경영환경의 엄청난 변화를 이해해야 하는 이들을 위한 유용한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다.


▶라자 라자만나르 (Raja Rajamannar)

마스터카드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최고책임자(CMO)이자 헬스케어 비즈니스 부문 사장. ≪포브스≫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CMO’, ≪비즈니스 인사이더≫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CMO’, ≪애드위크≫로부터 ‘가장 기술에 정통한 CMO’로 선정되었다. 세계가 인정하는 가장 변혁적인 마케팅 리더인 그는 씨티은행, 유니레버, 앤섬, 다이너스클럽 등 다양한 기업을 거친 30년 경력의 글로벌 경영자로, 전 세계 광고주 권익을 대변하는 국제기구인 세계광고주연맹(WFA)의 회장직 또한 역임하고 있다.


▶책속으로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소비하는지 반드시 연구하고 이해해야 한다. 하지만 미래에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에 대한 모든 것 그리고 사람 주변의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들은 사람들의 소비 행동, 과정, 패턴을 주도할 것이다. 도처에서 일어나는 지각변동에 따라 많은 제품의 범주들이 제거되거나 변경될 것이다. 따라서 마케터는 자신의 마케팅 전략을, 인사이트에서부터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이르기까지 오로지 소비자 연구에만 고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을 전체적으로 연구하고, 소비자가 아닌 인간에게 마케팅하는 것이 퀀텀 마케팅 방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5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