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8 22:14:07
기사수정

▲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올해도 어김 없이 중소벤처기업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 출처: 중소벤처기업연수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이하 연수원)은 지난 2월 16일 올 한 해 '중소벤처기업 재직자 기술직무 역량향상 과정'을 119개 과정으로 총 268회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 과정은 뿌리기술, 생산기술, 디지털 신산업 분야를 종합적으로 다루며, 연수원의 장비와 내·외부 전문강사들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현장 맞춤형 실무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수원에서는 이달 19일부터 CATIA 3차원 설계-심화, PLC 제어 기초(XGK), 전기·전자 기초 과정을 시작으로 매년 상시 접수를 한다.


대부분의 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을 둬 구성돼 연수비의 일부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지방 소재 소기업,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여성기업, 내일 채움 공제 가입자 등은 연수비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간 연수일정은 연수원 홈페이지(sbti.kosmes.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과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박은숙 연수원 원장은 "연수원은 지난 42년간 약 171만명의 연수생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중소벤처기업 전문 연수기관.”이라며 “CEO 및 재직자는 연수원의 전체 연수일정을 확인하고 올해의 직원 교육 계획을 수립하기를 권유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