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2 11:25:45
  • 수정 2023-11-02 11:26:19
기사수정


현재와 미래를 더 가치 있게 바꾸고 싶다면,

‘미래의 나’와 연결하라!

퓨처 셀프


벤저민 하디 지음

최은아 옮김

상상스퀘어 펴냄


‘미래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질문을 던지고 자신만의 해답을 찾아내면 목표와 우선순위가 달라지고 그에 맞춰 행동하며 현실을 바꾸는 힘을 얻을 수 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길 원하는 이들에게 도서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인생 지침서다.



▶저자 소개

벤저민 하디 Benjamin Hardy

조직심리학자로 자기계발 분야 파워블로거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그는 미래의 나를 적용하는 과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가다. 클램슨 대학교에서 산업 및 조직심리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라는 팟캐스트를 통해 미래의 자신을 명확하게 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정기적으로 삶의 방식을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그의 글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뉴욕타임스>, CNBC 등에 실렸으며, <포브스>, <허핑턴 포스트>, <옵저버> 등에도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저서로는 《최고의 변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최고의 변화는 어디서 시작되는가》 등이 있으며 미국에서 총 8권을 발간해 70만 부 이상 판매됐다.



▶책속으로

변혁적 관계를 맺으라는 건 서로에 대해 계산기를 두드리지 말라는 말이다. 변혁적 관계에는 서로 돕고 지원하려는 진정한 열망만 있다. 변혁적 관계의 목적이자 방식은 변화다. 베풂과 감사, 성장에 초점을 맞춘 변화가 변혁적 관계의 핵심이다. ‘나에게 무슨 유익이 있지?’라는 생각에 사로잡히지 말고 ‘그들에게 무슨 유익이 있지?’라는 질문을 해야 한다. 먼저 다른 사람이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도와라. 거기서 출발해 관계를 구축해야 한다.

_'Part1, 미래의 나를 위협하는 요인 7가지’ 위협5 중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