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2 11:17:55
기사수정


사람이 아니라 시스템이 일하게 해야 한다!”


진정한 성장과 경영 전문화를 이루는 마법의 6단계 시스템

무기가 되는 시스템


도널드 밀러 지음

이민희 옮김

윌북 펴냄


주먹구구식으로 일하는, ‘시스템 부재’는 비즈니스가 성장하지 못하고 추락하는 가장 흔하고도 근본적인 원인이다. 그래서 수많은 기업을 구한 저자는 ‘사람이 아니라 시스템이 일하게 해야 한다!’라며, 진정한 성장과 경영 전문화를 이루는 마법의 6단계 시스템을 제시한다.



▶저자 소개

도널드 밀러 Donald Miller

마케팅 컨설팅 업체 스토리브랜드의 창립자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인 비즈니스메이드심플의 CEO로 인텔, 팬틴, 켄 블랜차드 컴퍼니 등 매년 3000명이 넘는 비즈니스 리더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에 오른 작가이기도 하다. 팟캐스트 <비즈니스메이드심플 위드 도널드밀러>의 공동 진행자로서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조언을 매주 들려주고 있다.



▶책속으로

즉흥적이고 변덕스러운 사업 추진은 리더가 자유를 만끽하는 방법일지 몰라도 회사 안의 직원들은 좌절감만 느낄 뿐이다.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로 해놓고 리더가 일주일 후에 방향을 바꾸고 한 달이 지나 완전히 잊어버리면 직원들은 힘이 쭉 빠질 것이다. 그뿐 아니라 계획을 신중히 분석하고 시장성을 철저히 검토하지 않으면 아마추어처럼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이는 비즈니스 자체의 가치를 떨어뜨린다.

_4단계 제품 제품군 최적화로 매출 끌어올리기 -146P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