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31 16:19:43
  • 수정 2023-07-31 16:57:04
기사수정

‘함께 일 잘하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요즘 팀장의 오답 노트


서현직 지음

웅진지식하우스 펴냄


P&G, 토스, 샌드박스네트워크, 마이리얼트립, 29CM까지

역동적인 조직을 두루 거친 마케터의 팀장 분투기!

★ 역대 최다 응모 ‘제10회 카카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브런치스토리에 연재되며 많은 직장인의 공감을 받은 <어느 날 팀장이 되었다>가 카카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를 통해 단행본으로 탄생했다. 역대 가장 많은 8천 여 작품이 응모된 가운데 대상작 10편 중 한 작품으로 선정되며 출간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스물아홉에 외국계 대기업 P&G에서 팀장을 시작해 여러 유니콘 스타트업 팀장을 거치며 다양한 조직을 두루 경험한 저자는 여럿이 일하고 성과를 올리는 데 팀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 어느 날 갑자기 팀장이 된 자신과 같은 직장인을 위해 자기만의 팀장 노하우를 『요즘 팀장의 오답 노트』에 압축해 담았다.


“오늘도 힘든 팀장님들께는 공감을, 처음 팀장이 된 분들께는 작은 인사이트를, 팀장이 이해 안 되는 팀원분들께는 팀장님을 대신해 소소한 변명을 드려보고자” 시작한 연재는 저자가 크고 작은 다양한 조직에서 고군분투하며 베테랑 팀장이 되기까지의 성장기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 책은 팀장으로서 일하기 방식을 재고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팀워크를 예술로 만듦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과를 거두는 방법의 핵심에 가닿게 해줄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