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5 22:19:02
기사수정

▲ 이종욱 조달청장은 일 잘하는 조달청, 함께 일하고 싶은 일터를 위한 개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출처: 조달청)




조달청은 지난 4월 14일 충남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국민이 신뢰하는 전문조달기관으로 재도약을 위한 ‘전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5급 이상 직원 220명이 참여해 ‘조달행정 혁신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일 잘하는 조달청’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하자는데 뜻을 함께 했다.

조달청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공공조달 혁신방안’에 따라 공공구매력의 전략적 활용, 조달시장의 역동성 강화를 위한 조달제도 정비, 불공정 조달관행 개혁 등에 역량을 집중해 오고 있고 유관협회 위탁업무의 직접수행, 외부인 접촉 신고 의무화, 청렴 종합대책 수립 등 국민 눈높이에 맞춘 조달청 개혁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종욱 조달청장은 “조달행정의 대국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투명·공정·청렴성을 강화하고 공공조달 전반의 관행·제도를 원점에서 검토하고 개선해 진정한 서비스 기관으로 재탄생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국민과 조달기업, 수요기관들의 눈높이에 맞는 일 잘하는 전문기관이자 조달청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싶은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