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7 10:43:41
  • 수정 2022-04-07 10:49:27
기사수정

▲ KB국민카드의 퓨처나인 5기프로그램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가운데)가 참가업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지난 4월 6일 구성원 대상 언택트 방식의 앱(App) 개발 과정 '야.너.앱 – 야! 너도 앱 개발 할 수 있어!'를 이달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주요 IT(Information Technology)서비스인 '앱(App)' 개발 관련 업무를 추진하는 실무 직원의 IT개발 업무에 대한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IT개발자와의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대상자는 IT개발 관련 사전 경험이 없거나, IT개발 관련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일반직무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연수는 대상자 선정 과정을 거쳐 비대면으로 '앱 개발 기초', '앱 개발 입문', '앱 개발 실전'의 3개 과정으로 약 6개월에 걸쳐 교육을 받게 된다.

또 참여자 중 선택적으로 직접 앱을 개발하는 실습형 과제에 참여하도록 하고, 과제 수행완료 한 직원 앞으로 무선 이어폰 또는 멀티모니터 등 포상을 실시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KB국민카드는 구성원의 만족도와 연수 프로그램 성과 등을 바탕으로 IT개발과 관련한 이해력과 소통 능력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3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