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9 10:40:20
기사수정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조직의 방향성인 새 행동강령 선포식에서 구성원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 출처: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며 전 세계 구성원들이 함께 실천할 새 행동 원칙 ‘ABC Spirit’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ABC Spirit 선포식에서 소개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행동 원칙은 다섯 가지다. 각각 고객을 중심으로 행동한다(Customer first), 최초·최고를 위해 끊임없이 시도한다(Be the first and the best), 열린 마음으로 협업한다(Collaborate with an open mind),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한다(Respect differences), 스스로 당당하게 일한다(Act with integrity)이다.


각각의 행동 원칙들은 구성원들이 직접 일하며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발표됐다. 특히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현장 구성원부터 연구원, 마케터, 해외법인 구성원, 경영진이 차례로 무대로 올라와 진행한 스토리텔링 발표는 깊은 공감을 끌어냈다.


서 회장은 “오랫동안 함께 고민해온 다섯 가지 행동 원칙은 우리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누구와 함께 있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일원으로서 같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지향점을 제시해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1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