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1 14:06:24
  • 수정 2019-12-17 17:14:47
기사수정

▲ 롯데건설은 여성 인재의 육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출처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여성 인재 육성을 위해 ‘Women-Up Program’을 시행했다.


‘Women-Up Program’은 여성 인재의 자긍심을 제고하고 여성 인재 육성에 대한 전사적 의지를 전파하기 위한 것이다. 강의는 오기종 롯데건설 전무와 외부 명사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의 핵심은 그룹의 여성 인재 육성을 위한 노력 전파와 여성 리더의 성장을 위한 그룹과 회사 차원의 지원 방안 설명이었다. 아울러 외부 명사는 여성 인재의 성공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롯데건설은 지난해에도 ‘W Leadership Program’을 시행하며 여성 인재들이 자부심을 잃지 않고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도록 근무 여건 조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교육을 이수한 여성 인재들의 호응은 매우 높았으며, 이후로 교육 대상자는 책임급 이상에서 전 여성 인재들로 확대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국내 건설사 중 대표적인 여성 친화 기업이며 전사적으로 여성 인재의 채용과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1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