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1 18:25:42
  • 수정 2019-12-17 17:15:58
기사수정

▲ LG디스플레이는 조직의 민첩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OLED로의 사업 구조 전환을 가속화할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사진 출처 :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지난 4일 사업의 근본적 경쟁력을 강화와 효율적인 의사결정 구조를 골자로 체질 개선을 위한 조기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LG디스플레이는 조직의 민첩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한층 높여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OLED로의 사업 전환을 가속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LG디스플레이는 유사 조직을 통합해서 단순화하는 조직 슬림화를 실시했고, 전체 임원·담당 조직의 약 25%를 감축했다. 이를 통해 조직 간 시너지를 높이고, 의사결정과 실행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OLED로의 사업 구조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LCD TV 개발 조직을 통합하며 LCD 관련 조직을 축소했으며, 이에 따른 자원은 전략 사업인 대형 OLED 및 중소형 P-OLED 사업 분야로 전환 배치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신속한 의사결정 및 빠른 실행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뼈를 깎는 노력과 체질 개선을 통해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기술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11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