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사람이 희망!
인적자원을 디자인 하라!
한국HRD의 새로운
월간HRD
강성근
Update
2024.05.18
토
ISSUE
NEWS
SPECIAL REPORT
PRACTICE
COLUMN
HRD People
HRD Books
HRD tv
월간HRD
월간HRD 안내
이달의 월간HRD
구독신청
e-BOOK
HRD광고
발행인메세지
신년기념메세지
고문 및 자문위원
월간HRD 구독안내
HRD엑스포
HOME
HRD Conference
HRD Expo
HRD Award
HRD Forum
HRDer
Seminar
HRD Academy
HRD weekly
발행인메세지
홈
월간HRD
발행인메세지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인적자원을 디자인하라
[새창]
엄준하 기자
2017-12-04
[발행인메세지]
인생일생 품격 있는 일생설계 필요
[새창]
엄준하 기자
2017-11-03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인적자원 패러다임의 전환
[새창]
엄준하 기자
2017-10-17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새로운 HRD의 역할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7-03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명상을 통한 성찰과 각성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7-02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4차 산업혁명시대 ‘PBL방식 연수’ 제안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6-01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단 하루라도 휴식하고 성찰하자!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4-28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발행인] 『HRD KOREA 2017』 대회를 마치며……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4-03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 개인과 조직가치의 얼라인먼트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3-09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HRDer에서 Curator의 역할로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2-03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 가치관 중심 HRD 실천
[새창]
관리자 기자
2017-01-02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 인생목표가 신념을 만든다
[새창]
관리자 기자
2016-11-28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 제4차 산업혁명은 HRD의 대혁명
[새창]
관리자 기자
2016-11-01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회장]HRD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
[새창]
관리자 기자
2016-10-04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HRD에서 학습자 연령별 교육요구 고려해야
[새창]
관리자 기자
2016-09-06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HRD KOREA 2016 대회」를 마치며……
[새창]
관리자 기자
2016-04-06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혁명적 HRD 환경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새창]
관리자 기자
2016-03-07
[발행인메세지]
[엄준하] 언러닝의 HRD
[새창]
관리자 기자
2016-02-03
1
2
3
4
맨끝
최신뉴스
더보기
LG유플러스, 미래 소프트웨어(SW)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 ‘유레카(URECA)’ 개설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17일 K-디지털트레이닝(KDT)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 소프트웨어(SW)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 ‘유레카(URECA)’를 개설했다고 밝혔다.LG유플러스에 따르면 K-디지털트레이닝은 고용노동부와 한국기술교육대학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주관하는 직업 훈련 사업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은 교육생을 대상으로 민간 .
한국중부발전, 사내 혁신조직과 경영진이 교류하는 시간 마련
한국중부발전의 사내 혁신조직과 경영진이 만나 회사의 미래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직원 간 세대 갈등 해소와 통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한국중부발전은 지난 5월 17일 사내 혁신조직인 '혁신 에이전트' 40여명과 경영진이 참여하는 소통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혁신 에이전트'는 미래를 이끌어 갈 주체인 젊은 세대의 시각...
벤츠코리아, 'R&D 코리아 센터' 건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올해로 건립 10주년을 맞은 ‘메르세데스벤츠 연구개발(R&D) 코리아 센터’를 통해 미래차 개발 역량을 강화한다고 지난 5월 9일 밝혔다. 한국 고객의 수요에 최적화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기업과의 협업도 확대한다.R&D 코리아 센터는 고객 수요에 대한 유연한 대응과 현지화한 제품의 신속한 출시를 위해 2014.
[제621호 HRDweekly]
HRD는 왜 탄생했고, 어떤 목적을 지향하는가* 뉴스레터 내 유료기사는 일주일 동안만 전체공개입니다.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