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7 12:05:57
  • 수정 2021-10-08 09:49:18
기사수정


▲ 이광표 위드플러스 대표와 엄준하 한국HRD협회 회장이 최적의 디지털 HRD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MOU를 체결하고 있다.



한국HRD협회는 지난 929일 위드플러스와 디지털 러닝 콘텐츠 확산을 목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


MOU에는 엄준하 한국HRD협회 회장, 백쌍인 한국HRD협회 부원장, 이광표 위드플러스 대표 류충열 위더플러스 연구소장이 참여했다.


양측은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디지털 러닝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HRD의 위상을 제고하고 저변을 넓히는 데 뜻을 모았다.


구체적으로 위드플러스는 한국HRD협회에서 진행하는 교육에 우수한 강사를 추천하고, 다양한 HRD 콘텐츠를 확산하기 위한 기술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최적의 디지털 HRD 패러다임 구축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디지털 러닝 콘텐츠 확산을 위해 우측부터 류충열 위드플러스 연구소장, 엄준하 한국HRD협회 회장, 이광표 위드플러스 대표, 백쌍인 한국HRD협회 부원장이 MOU에 참여했다.



한국HRD협회는 사람의 가치를 높이는 일을 통해 인간능력개발과 사람중심경영을 지원하는 순수 민간 컨설팅 그룹으로서 디지털 러닝 콘텐츠를 확산시키면서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사람다움에 관해 심도 있는 자문을 제공하고자 한다.


나아가 두 기관은 메타버스와 같은 신기술 기반 학습과 관련한 연구 및 개발에도 매진하며 더욱 선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하기로 계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