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1 18:01:04
기사수정

게임의 룰을 바꾸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세계 최고 기업 구글의 혁신 전략을 내 삶에 적용하는 법 

언바운드

조용민 지음 

인플루엔셜 펴냄


IT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서 맞춤 형 결론을 도출해내는 것이 미래 인재의 중요한 역량이 됐다. 도서는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관점에서 아이디어 혁신, 관점의 다양화, 협업 역량을 강화하는 가이드라인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구글러의 성공신화 사례는 독자에게 ‘자신만 의 경쟁력’을 만드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다.


조용민   

구글 커스터머 솔루션 매니저

구글 커스터머 솔루션팀에서 국내외 주요 글로벌 기업과 함께 다양한 파트너십과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0 구글 아시아태평양지역 베스트 롤모델 팀리더로 선정되기도 했던 그는 위트 있는 전달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최고의 강연자로도 정평이 나 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시대에 어떻게 일하고 성장할 것인가’라는 주제의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강연이 수많은 젊은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책속으로

우리가 정책을 수립할 때 WHY 질문은 목표를 향해 올바로 나아가기 위한 나침반이 되어준다. 우리가 업무를 수행할 때 WHY 질문은 이 문제를 왜 해결해야 하는지정확하게 알고 잊지 않게 해준다. 우리가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WHY 질문은 겉으로 드러난 이력이나 조건에 함몰되지 않고 진정한 힘과 역량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가 제품을 만들 때 WHY 질문은 고객에게 전해져야 할 핵심가치를 더욱 명료하게 만들어준다. 사실상 우리가 일하고 성장하며 살아가는 모든 순간에 WHY 질문이 우선돼야 하는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