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9 19:26:17
  • 수정 2021-04-30 11:30:34
기사수정

팬데믹 이후, 변화된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 코드

혁신, 변화, 도약을 원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새로운 성장 공식!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 있는가


저자는 디지털 시대 속 효과적인 성장방법은 바로 ‘함께 배우고 나누는 성장’에 있다고 말한다.

도서는 서로의 성장을 지원하며 발전한 기업과 인물 사례를 소개하며 혁신과 성장을 함께 달성하는 해답을 일러준다.


이소영

대학에서 공부하던 중 친구, 선배들과 인터넷 벤처기업을 설립하면서 IT 업계에 입문했다. 한국 스타트업의 원조인 네오위즈를 거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7년 동안 다양한 IT 전문 커리어를 개발해왔다.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인플루언서팀, 아시아 총괄 리전 매니저로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IT 커뮤니티 리더의 성장과 발전을 도우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인재 2,000명을 만나 쓴《홀로 성장하는 시대는 끝났다》가 있으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세바시)’ 등 다양한 기업과 온라인에서 함께 성장하는 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 밖에 커뮤니티 길찾사(커뮤니티에서 길을 찾은 사람들)를 운영하면서 커뮤니티 리더를 연결하는 일터 밖 파트너십에도 열정을 쏟고 있으며, 차세대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지혜를 나누고 있다.


책속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 있는가' 이 질문을 받으면 당황할 수밖에 없다. 동료들과 단단하고도 유연한 파트너십을 만들고 그것을 통해 자신의 성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들의 성공에도 기여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터득하게 되었다. 조금 철학적이고 추상적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직원 평가에 많은 이들이 놀라워할 것이다. 나와 직원들 또한 이러한 평가 방식에 처음부터 적응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해를 거듭하면서 2가지 평가 기준을 고민하고 실제로 적용해본 결과 놀라운 성장의 경험을 하고 있다. 팀원들과 회사의 성장도 놀랍지만 나 자신의 성장과 변화는 훨씬 더 크고 놀라웠다.

-p.47~48,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어떻게 기여했나요?”」 중에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