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6 11:00:45
기사수정

▲ 한전원자력연료 경영진과 신입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한전원자력연료)




한전원자력연료는 지난 5월 15일 ‘2023년도 신입직원 입사식’을 열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신입직원들의 새 출발을 환영했다. 임직원과 신입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입사식에는 신입직원들에 대한 임명장‧배지 수여 이후에 CEO 환영사가 진행됐다.

한전원자력연료는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기반의 능력 중심 블라인드 채용과 나이·학력 등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사무, 기술, 연구, 생산기술 등 전 분야에 걸쳐 총 39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했다.

4월 28일 입사한 신입직원은 약 2주간의 입문교육을 통해 회사 전반에 대해 이해하고 직무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15일 부서배치를 통해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최익수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뛰어난 역량으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한전원자력연료의 새로운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축하하며 “공기업인으로서 청렴한 업무수행, 안전의식, 복무규율 준수 등 세가지 기본 소양을 갖춘 공정하고 청렴한 한전원자력연료인이 되어달라.”고 주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4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