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7 17:42:47
기사수정

▲ 이원덕 우리은행 행장이 승진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 출처: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하반기 승진한 소속장 1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1월 9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우리은행 안성연수원 등에서 리더십 연수를 실시했다.

신임 소속장 연수는 소속장으로 승진한 직원에게 필요한 리더십과 소통능력 등 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매 반기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직원들이 꼽은 소속장의 최우선 필요 역량인 솔선수범, 열린 사고, 의사소통, 부점 운영, 의사결정 역량을 주요 주제로 의견 공유, 토론, 코칭 스킬 롤플레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외에 인문소양을 위한 2023 트렌드, 경제 전망 등 외부강의와 소속장 품격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매너 과정도 포함됐다.

이원덕 행장은 연수에 참여한 소속장들에게 “소속장은 은행 직원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만큼 소통과 리더십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 신뢰와 같은 은행 핵심가치를 소속장이 충분히 이해하고 실천해야 직원에게도 자연스럽게 전달되므로 이번 연수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현장에서 솔선수범해달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3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