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5 10:51:59
기사수정

▲ 농협중앙회 강석용 인재개발원장(앞줄 가운데)과 성균관대학교 이정환 인재교육원장(앞줄 좌측 다섯번째)가 데이터사이언스 프로젝트 과정에 입교한 농협 임직원 교육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4월 22일부터 데이터사이언스 프로젝트 교육에 나선다.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은 4월 22일부터 5개월간 성균관대학교에서 열리는 데이터사이언스 프로젝트에 참여할 임직원을 공모해 위탁교육을 시작했다.


이번 교육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전문인력을 양성이 목적이며, 빅데이터 분석 관련 업무를 담당하거나 희망하는 구성원을 대상으로 공모했다.


교육은 데이터기반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기법 및 인공지능 분야 핵심기술 습득 등을 중심이로 이뤄지며, 관련 부서의 현업과제를 조사해 이를 기반으로 실습중심의 과정이 진행된다.


프로그래밍 기초, 확률통계의 사전학습과 머신러닝, 딥러닝 등 본학습에 이어 프로젝트 수행 등 맞춤식으로 이뤄진다.


강석용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장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빅데이터 활용 역량은 조직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이 될 것.”이라며 “교육에 참여하는 직원들이 농협의 디지털혁신을 위한 전문가적 역량을 갖추고 미래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3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