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07 21:41:27
  • 수정 2021-02-08 18:17:11
기사수정

▲ DHL코리아는 동기부여된 구성원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한다는 신념을 견지하며 교육훈련에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다. (사진 출처: DHL코리아)




DHL코리아는 동기부여를 경영전략의 중심으로 설정했다. 이는 동기부여된 구성원은 업무에 더욱 몰입해서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끌기 때문이다.


그 관점에서 DHL코리아가 지난 10년 동안 운영하고 있는 사내 교육 프로그램 ‘국제 특송 전문가(Certified International Specialist) 인증 과정’은 주목할 만하다.


해당 과정은 구성원이 물류시장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대표적인 교육훈련 제도다.


DHL코리아의 모든 구성원은 국제 특송 전문가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전략의 원칙, 국제 운송 규제와 절차, 화물 보안 부문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있다.


실제 DHL코리아의 구성원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고 있다.


DHL코리아는 인재육성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최근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교육부가 주최하는 ‘2020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업’ 인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2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