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2 17:17:09
  • 수정 2021-03-05 10:06:02
기사수정






크라이시스 마케팅


김기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아이만 타라비쉬 지음

시사저널 펴냄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은 BC(Before CORONA)와 AC(After CORONA)로 나뉠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위기인가, 기회인가?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위기를 맞은 시점에서 도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시대적 변화는 무엇인지, 변화의 물결에 올라타기 위해서 기업, 조직, 개인은 무엇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알려준다. 저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축적한 통찰력을 발휘해서 뉴노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방안을 독자들과 아낌없이 공유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16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