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4 17:13:50
  • 수정 2019-12-17 17:10:39
기사수정

▲ 조현준 효성 회장이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방안에 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 출처: 효성)



효성 조현준 회장이 지난 6일 멕시코시티 대통령궁에서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과 만나 멕시코 정부의 핵심 복지 정책인 ‘Rural ATM 프로젝트’를 포함한 사업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조현준 회장은 이날 면담에서 오브라도르 대통령에게 대규모 프로젝트참여 기회를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전력 인프라 사업과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사업에도 적극 참여해 멕시코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 회장은 “오브라도르 대통령이 이끄는 서민 삶 우선 정책과 철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이번 Rural ATM 프로젝트는 효성그룹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이어 “프로젝트를 차질 없이 완수해 멕시코 서민들이 불편 없이 ATM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빈곤층의 삶의 질을 높이고 멕시코의 복지 전달체계 강화에도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오브라도르 대통령은 “효성이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인 ATM의 세계적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삶의 질을 높여줄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hrd.co.kr/news/view.php?idx=5051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